"/> 독일자연여행-Lohmen - Unser Weg
여행

독일자연여행-Lohmen

독일자연여행트래킹 in Lohmen

2019년 3월 19일 트래킹여행을 떠났다.
위치는 작센주에 있는 로맨인데 드레스덴과 그리 멀지 않는 곳에 위치 해 있다.
독일은 한국에 비해 산지가 적기 때문에 등산보다는 트래킹 혹은 도보 여행을 하기에 좋다. 내가 살고 있는 지역 할레에서 차로 2시간이면 갈 수 있는 거리이기 때문에 기분전환겸 에너지 충전겸 다녀왔다.

대중교통이 아닌 차를 랜트하여 다녀왔는데 인터넷을 통해 저렴하게 예약 할수 있었다. 렌트카 회사별로 가격차이가 상이하고 빌리는 날짜별로 가격이 천차만별이니 잘 비교하길 추천한다. 추천하는 방법으로는 가격비교 사이트 예: 해피카 통해서 렌트카 회사별로 비교된 가격을 확인한 다음 저렴한 렌트카 회사 사이트로 다시 한번 더 들어가서 혹시나 더 저렴하게 빌릴 수 있는지를 확인한다. 보험 같은 경우에는 왠만해서는 제일 비싼 보험으로 드는 것을 추천한다. 그래야 타지에서 운전하기 마음 한결 편안할 것이다. 괜히 조그만 스크래치 하나 생기면 몇백유로 우습게 날라가지 않겠는가. 그리고 장거리 운전이 아니라면 구글드라이버나 아니폰같은 경우 지도앱에 네비게이션기능이 있으니 이것을 사용하기를 추천한다. 네비게이션 장착 하나로 렌트카 가격이 많이 올라간다.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다.

• 독일차량렌트 비교사이트 방문-> 가장저렴한 렌트카회사 사이트 직접방문하여 가격비교
    보통 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통해서 예약하는 경우가 더 저렴하다.
  • 보험은 가장 비싼걸로
  • 네비게이션 추가로 해야될 경우 핸드폰으로 대체

첫째날

이곳에서 유명한 것은 Basteibrücke로 돌로 만들어진 다리와 요새이다. 이곳 기암석으로 이뤄진 절벽들은 많은 암벽등반가들이 찾는 장소이기도 하다. 이미 독일내에서 자연절경으로 유명하다.
한국 등산에 비해 그리 어려운 트래킹은 아니지만 요새이기 때문에 높이가 상당하다. 엘베강을 보면서 싸온 도시락 먹었는데 자연과 함께 하니 맛이 더 기가 막혔다 🙂

사실 당일치기 여행으로 끝내려고 했으나 다음날도 머물면서 더 트래킹을 하고 싶었고 무엇보다도 너무나 매력적인 호텔이 요새 입구에 위치하고 있었다. 호텔이름은 Berghotelbastei 부킹닷컴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조식을 포함한 1박으로 예약하였다. 호텔 시설로 사우나,볼링이 있다. 특히 사우나가 너무 좋았다. 그리고 조식은 정말이지… 내가 여태컷 먹어본 조식중에 제일 맛있었다. 신선한 빵, 연어,샐러드,커피, 등등 모든 음식들이 신선하고 맛있었다. 만약 방문 한다면 무조건 이곳에서 머물며 조식을 먹는 것을 추천한다. 정말이지 가족들과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호텔이다!!

독일자연여행, Lohmen
von https://www.lohmen-sachsen.de/de/tourismus/gastgeberverzeichnis/gastgeberverzeichnis-2020.pdf

둘째날

Basteibrücke 근처 다른 코스로 트래킹을 하였는데 협곡사이를 지나는 코스였다. 이른 아침에 출발하였는데 약간의 비가 같이 내리고 있었지만 상쾌한 공기를 더 느끼게 해줬다. 가파른 코스를 지나 약간의 시냇물이 흐르는 곳 까지 갔지만 다시 할레로 가서 차량을 반납해야 하기 때문에 오래 동안 트래킹 할수 없었다. 다음 번에 온다면 이곳을 먼저 둘러보고 다음날에 다리를 보는 것도 괜찮을 듯하다. 요새와 다리를 둘러보는 것은 생각보다 그리 힘들지 않다. 대부분 계단이나 평지로 되어 있기 때문이다.

자연과 함께 하는 여행을 좋아한다면 정말 추천하고 싶은 장소이다. 독일은 도보여행,자전거여행, 캠핑등할 수 있는 곳이 너무나 많다. 나는 도심보다는 자연을 보며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 여행은 너무나 만족스러운 경험이였다.